㈜깊은생각과 (재)마음동행은 12일 강원도 산불 피해의 조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의류 8박스(자켓 270벌, 바지 150벌)와 가스렌지 15개(250만원상당)의 구호물품을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사무소를 통해 전달했습니다.
#옥계면사무소 발급 인수증
_
옥계면사무소 구호담당자 통해 꼭 필요한 물품을 확인, 이재민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 전했으며, 피해 현장을 직접 방문 전달하려 했으나, 이재민의 아픔을 함께 하는데 조용한 지원이 더 좋겠다는 박근선 대표님 의견에 따라 용달차를 빌려 전달했습니다.
#빌린 용달차에 적재된 구호물품
_
이번에 전달한 구호 물품중 의류는,
2013년 말부터 마음동행에서 실시한 필리핀-라오스 사랑의 옷보내기 캠페인 때 깊은생각 임직원분들과 마음동행 기부자분들께서 모아주신 옷으로, 과다한 해외 배송비 발생으로 보관 중이었는데, 기부자 분들의 취지에 딱 맞게 사용하게 되어 기쁩니다.
한 번 더 이재민들의 마음을 다치지 않기 위해서 선별작업도 아주 꼼꼼하게 했으며, 사용 가능한 옷으로만 총 8박스(자켓 270벌, 바지 150벌)의 옷을 전달했습니다.
# 잘 선별된 의류 박스 모습
_
의류와 함께 전달한 가스렌지는,
옥계면사무소 구호 담당자 통해 현지 상황을 확인해 보니, 이재민들의 거소지가 마련되면 바로 필요한 물품으로, 깊은생각 현금 기부를 통해 가스렌지 15개를 구입 전달했습니다.
# 린나이 가스렌지
ㅡ
작은 정성으로 전달된 구호물품이 화재로 삶의 희망을 잃어버린 이재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 하루라도 빨리 삶의 터전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.